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안내

2017년 12월 서평 이벤트 결과

이벤트 공지는 12월 것이지만 날짜는 새해인 2018년 1월에 접어 들었네요.

어제와 오늘은 기록적인 한파로 대한민국 전역이 추위에 떨고 있는데 모쪼록 제이펍 독자님들께서는 외출할 일 없이 실내에서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신정에는 다들 떡국 챙겨 드셨나요?

떡국 먹으면 한 살 더 먹는다는 말은 댓츠 노노해!

어릴 때야 이런 얘기에 신경을 썼지만, 지금은 그러거나 말거나 맛있게 챱챱 먹어치우고 배 두들기면 그걸로 장땡인 게 아니겠습니까!


그러니 사랑하는 제이펍 독자님들 모두 가리지 말고 잘 드시고 올 한해도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한해의 마지막 당첨자분을 새해를 염과 동시에 힘차게 발표해 봅니다~~


바로 이○희 님과 조○정 입니다!


이○희 님의 처음 만나는 자바스크립트》 서평

조○정 님의 처음 만나는 HTML5 & CSS3》 서평


공교롭게도 두 분다 제이펍의 '처음 만나는 ~~' 시리즈를 선택해 주셨네요!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고 기특합니다ㅎ

입문자분들 위해 열심히 기획하고 안과 밖으로 만듦새에도 공을 들인 책이니만큼 두 분의 좋은 평에 힘입어 더 많은 분들께 읽히는 시리즈 도서들이 되어 주기를 기도해봅니다ㅎ


시간 내어 정성스레 서평 작성해 주신 두 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독자님들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


까치가 울면 반가운 손님이 오듯... 독자님들도 제이펍의 세계로 커몬커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