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사 항해기

전자책 발매가 시작됩니다.

저희 제이펍 출판사가 2020년 1월 2일에 드디어 전자책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전자책 판매를 재개했습니다!


업비트
증권플러스 운영사로 유명한 두나무가 예전에 저희와 전자책을 만들어 판매한 일화(?)가 있습니다. ㅎㅎ 2년 정도 판매하다 당시에 사정이 있어 중단했었는데요. 아무튼 그래서 재개란 표현을 사용했습니다. https://jpub.tistory.com/208


그간 참으로 많은 독자께서 저희 블로그에, 페이스북에서 전자책 제작을 요청해 주셨고, 심지어 메일과 전화로도 전자책에 대한 간절함을 보여주셨습니다. 그럴 때마다 매번 곧 준비해서 보여드리겠다고는 했으나 이런저런 이유로 그 시기가 늦춰져 왔었는데, 오늘에서야 그 해묵은 숙제를 마친 듯하여 얼마나 홀가분한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비록 시작은 12종이지만 종이책과 더불어 전자책 계약을 맺은 서적은 대부분 연내에 제작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매달 조금씩 준비해서 등록하겠습니다. 제작 순서는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어서 미리 안내해 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 점은 양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앞으로도 독자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책, 만드는 사람의 정성이 가득한 책을 선보이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앗, 전자책 발매 기념으로 모든 판매처에서 코어 이더리움 프로그래밍》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