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긴긴 겨울밤, 스릴 넘치는 소설책 한 권 어떠세요?

제이펍의 첫 소설, 아니 앞으로 소설을 꾸준히 낼 건 아니니 첫 책이란 표현은 어울리지 않는군요. 이번에 출간예정인 도서는 지난 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했듯이 소설책입니다. 전문 소설가가 쓴 소설이 아닌, 개발자가 쓴 소설!!!

Windows Internlsl》의 저자로 잘 알려지고, 윈도우 기반 프로그래밍의 구루로 알려진 마크 러시노비치(Mark Russinovich)가 본업을 살짝 뒤로 하고 소설책을 펴냈습니다. 아래 사진이 저자입니다. 영화배우 뺨치게 생겼군요.
 

마크 러시노비치(Mark Russinovich)


그의 첫 소설임에도 불구하고 책이 너무 재밌네요. 자신의 주전공인 사이버 세계, 특히 해박한 보안관련 지식을 바탕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개가 일품인 소설입니다. 밥벌이 소설가들 위치가 불안할 정도로 스릴 있게 잘 썼습니다. 아마존 독자들의 평가도 이와 다르지 않고요. ==> 아마존 독자 서평 보기

제로데이(Zero Day) 원서 표지



원서 표지는 위와 같이 생겨먹었는데요. 번역서는 어떻게 변신했을까요.

 

제로데이(Zero Day) 번역서 표지


분위기는 조금 비슷하죠? 대형 망치가 건물을 파괴하는, 다소 강한 임팩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마존에 이 책에 대한 소개 동영상이 있어 번역한 후 자막을 입혀 봤습니다. 마치 할리우드 영화 소개와 같이 만들어졌네요.



지난 번에 약속한 것처럼 최종 편집된 파일에서 처음부터 3장까지의 본문을 공개해 드립니다. 책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출간 후 다시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 순)_10%할인, 10% 마일리지 외에 예약구매자 모두에게 해당 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씩도 곧 제공해 드립니다.(2012년 1월 10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