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안드로이드 책 예약판매


그간 많은 분들께서 전화나 메일로 문의를 주셨던 [Professional Android Application Development] 번역서가 예약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신 분들에게는 말씀드렸던 일정보다 늦어지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계신 분들에게는 고마움을 전합니다.

표지 디자인 시안을 이 블로그에서도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원출판사의 거부로 결국 Wrox 원서 디자인을 따르게 되었습니다. 표지 디자이너께서 고생 많이 했는데 결국 원점으로 돌아가버려 허탈합니다.ㅠㅠ


현재까지 국내에 나온 안드로이드 서적은 2종이 있습니다. 하나는 번역서이고, 하나는 저서인데 둘 모두 안드로이드 개발에 입문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책은 아닐지라도 모바일 개발에 발을 들이는 데에는 괜찮은 서적이라고 봅니다. 제이펍에서 이번에 출간하는 이 책은 위의 책들에 만족을 못했거나 혹은 조금 더 욕심을 내는 분들을 위한 서적입니다. 지금까지의 책이 에피타이저라면 이번 책은 메인 요리 정도 될까요? ^^ 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번역서 또한 많은 공을 들였지만 소중한 돈을 지불하고 구입해보시는 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살짝 걱정반/기대반입니다.

원서는 1.0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지만, 번역서는 소스코드를 1.5에서 테스트하였고, 1.5 릴리즈에 대한 소개를 별도의 부록으로 추가하였으며, 본문에서도 1.0과 달라진 내용 및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은 역주를 통해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네 분의 베타리뷰어를 통해 출간 전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한 과정도 거쳤음을 알려드립니다.

며칠 내로 원서 1-2장 및 번역서 1-2장에 대한 PDF 파일을 이 블로그에 다시 올려드려 미리 살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에 관심을 갖고 계신 모든 개발자들에게 유용한 책이 되기를 바랍니다.
(먼저 살펴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원서 1-2장 및 번역서 1-2장 PDF 파일을 올려드립니다.)_09/07/12



현재 아래의 서점에서 예약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책은 22일에 출간될 예정이며, 예약구매자는 23일에 받으실 수 있고, 대형서점에서의 오프라인 구매는 23-24일경에 가능할 것 같습니다.

  상품그림  interpark 도서  상품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