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펍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시리즈 이름은 " 더 쉽게, 더 깊게"입니다. 이름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이 기존의 이론과 코드 위주의 일반 기술 서적과는 달리, 이 시리즈에 포함되는 책들은 다양한 예제와 풍부한 그림, 그리고 쉬운 설명으로 되어 있어서 입문자들의 기초를 튼튼히 세워주리라 생각합니다. 


"더 쉽게, 더 깊게" 시리즈의 또 하나의 특징은 한 분야만을 다루지 않습니다. 또한, 국내 저서들로 이루어진 것도 아닙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다양한 예제와 풍부한 그림, 쉬운 설명으로 되어 있어서 독자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다면 세계 어느 나라의 책이라도 번역하여 출간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들을 비롯해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하드웨어 등 각 분야의 기초 서적들로 구성됩니다. 아마도 오라일리 출판사의 Head First 시리즈가 내는 책들과 비슷하게 꾸려질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이 시리즈를 통해 나오는 책이 하나같이 그 나라의 해당 분야에서 손꼽히는 베스트셀러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독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기를 바랍니다. 


"더 쉽게, 더 깊게" 시리즈로 가장 먼저 출간된 서적은 [C++ 더 쉽게, 더 깊게: 친절한 설명과 풍부한 예제로 배우는]입니다. 아쉽게도 이 책은 시리즈 표지가 확정되기 전에 출간되는 바람에 원서 표지와 같은 디자인으로 출간되었답니다. 



두 번째로 나올 책은 [파이썬 더 쉽게, 더 깊게: 친절한 설명과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입니다. 




 파이썬 책에 이어서는 [SQL 더 쉽게, 더 깊게: 친절한 설명과 풍부한 그림으로 배우는]입니다. 




이후로도 믿고 보는 시리즈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책 펴내는 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쉽게, 더 깊게" 시리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