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탈자 정보

[성공으로 이끄는 팀 개발 실천 기술]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위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역자(jinsilto@gmail.com)나 출판사(jei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15년 3월 24일

1쇄본 오탈자


12쪽 세 번째 문단 1행에서(유*경 님 제보)

데스 매치(death match) ==> 데스 마치(death march)


173쪽 '애자일 개발의 개발 단계' 1행에서(유*경 님 제보)

스플린트(splint) ==> 스프린트(sprint)


360쪽 찾아보기 ㄷ에서(유*경 님 제보)

데스 매치(death match) ==> 데스 마치(death march)


361쪽 찾아보기 ㅅ에서(유*경 님 제보)

스플린트(splint) ==> 스프린트(sprint)


iv쪽 드리는 말씀 3행에서

이 책에서 사용하고 는 ==> 이 책에서 사용하고 있는


219쪽 칼럼 그림 제목에서

그림 5.a ==> 그림 5.b


66쪽 세 번째 문단 4행에서(hoyajigi 제보)

배치(batch)를 전송(풀 리퀘스트)하는 ==> 패치(patch)를 전송(풀 리퀘스트)하는


66쪽 네 번째 문단 2-3행에서(hoyajigi 제보)

프로젝트에 배치를 전송해도 그것을 상대가 읽어 들이지 않으면 어디에도 이 배치가 저장되지 않고 사라져 버린다.

==>

프로젝트에 패치를 전송해도 그것을 상대가 읽어 들이지 않으면 어디에도 이 패치가 저장되지 않고 사라져 버린다.


72쪽 아래에서 두 번째 문단 3행에서(hoyajigi 제보)

push/pull해서 배치를 전송할 수 있다. ==> push/pull해서 패치를 전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