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거인이 되기 전에 배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

IT 서적을 소개하는 자리에 어울리지 않는 타이틀일라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하지만 저자들은 "딥러닝"과 "웹 개발" 두 기술 모두 성숙 단계에 접어들었고, 이들이 만난다면 지금껏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환상적인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따라서 미래를 위해서는 지금 이 두 기술을 배우고 접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저자들의 조언에 따라 미래를 준비해 볼까요? 



불과 244쪽(본문은 216쪽) 분량이긴 합니다만, 딥러닝 인 더 브라우저(부제: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딥러닝 웹 개발)에는 적잖은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책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수학 이론은 최소화하였고, 다양한 딥러닝 모델을 사용한 애플리케이션을 실제로 제작해 보면서 딥러닝의 기술을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자들의 개발 경험을 통해 얻은 알토란 같은 노하우는 덤으로 얻을 수 있답니다. 


이 책의 예제 코드와 데모 웹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책의 번역은 저희와는 처음으로 일하는 이수진 님께서 맡아주셨는데요. 책 번역은 처음이지만 조금 특이한(?) 경력을 소유한 능력자이시라 잠깐 소개해 봅니다. ㅎㅎ 대학에서는 원래 작곡을 공부하셨는데,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목격하고 웹 기술에 매료되어 개발자의 꿈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싱가폴을 거쳐 독일의 핀테크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간 후에도 공식 깃허브를 통해 독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해 주시고 계신 만큼 믿고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간 후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책 내용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샘플 PDF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이 책에 대하여, 베타리더 후기, 1장 '딥러닝 소개' 일부, 3장 '자바스크립트 딥러닝 프레임워크' 일부, 5장 'WebGL을 이용한 GPU 가속화' 일부, 8장 'TensorFlow.js 애플리케이션 개발' 일부)

딥러닝인더브라우저_sample.pdf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연결이 안 되는 곳은 등록되는 대로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