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한국 대표로 Adobe MAX 2019 행사에 참여한 국내 대표 영상 편집 크리에이터, 조블리의 프리미어 프로 강의

유튜브 영상 편집에 관심 있는 사용자라면 한 번쯤 들어 본 그 이름, 조블리!!

유튜브에서 영상 편집 관련 동영상 콘텐츠를 올리며 활동하는 대표적인 크리에이터 중 한 명입니다.


2019년 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무려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조블리의 10년 노하우를 모두 쓸어 담았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2020 신기능까지 포함한 조블리의 유튜브 영상 편집 노하우를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영상 편집에 관심 있는 사용자라면 2019년 11월을 기억할 것입니다. 바로 어도비 2020 업데이트가 있었죠? 어도비는 2013년 CC 버전을 출시한 이후 매년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러다 2019년 11월 CC를 떼고, 프리미어 프로 2020, 포토샵 2020과 같은 형태로 버전을 표시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2020에서 눈에 띄는 변화는 오토 리프레임(Auto Reframe) 기능입니다. AI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하여 피사체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화면 비율에 따라 피사체의 위치를 자동으로 조정해 주는 기능으로, 과거 키프레임을 하나씩 조정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단숨에 해결해 주었습니다. 



이외에도 [기본 그래픽] 패널의 레이어 목록에서 텍스트 내용을 변경할 수 있게 되었고, 텍스트 밑줄 표시, 오디오 볼륨 레벨 범위 증가, Time Remapping 강화로 재생 속도 조정 범위 증가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유튜브 영상 편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는 2020년 가장 먼저 출간된 프리미어 프로 도서로, 이러한 신기능 역시 포함하고 있습니다.



신기능도 중요하지만 유튜브 영상 편집의 핵심은 구독자들이 영상을 시청하는 데 불편함이 없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는 데 있습니다. 물론 콘텐츠 자체가 재미있고 유익해야 하지만, 영상 편집을 이용해 콘텐츠의 품질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유튜브 영상 편집에 입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편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는 유튜브 영상 편집을 위해, 좀 더 나은 품질의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꼭 알아야 할 내용을 7개의 챕터로 나누어 구성했습니다. 영상 편집을 위한 기본 이론부터 컷 편집, 실전 편집, 자막 편집, 오디오, 색 보정, 그리고 출력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필요한 내용만 골라서 학습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어도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어도비 제품 간 편리한 연동입니다. 즉 프리미어 프로만 사용하는 것보다 애프터 이펙트나 포토샵 등과 연동하여 사용하면 더욱 풍성한 영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편집을 프리미어 프로를 구매하면 애프터 이펙트 & 포토샵 연동으로 다양한 프리셋 효과와 이미지 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부록으로 별책 PDF를 제공합니다.


 

어렵거나 궁금할 땐 유튜브 동영상 강의를 이용하세요!

《유튜브 영상 편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는 저자의 유튜브 동영상 강의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므로 책을 보고 학습한 후 좀 더 알고 싶거나, 영상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언제든 저자의 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보세요. 책에 있는 QR 코드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동영상 강의로도 부족할 때는 이메일(jovely_vely@naver.com)로 문의하세요!!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풍성한 강의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토 리프레임(Auto Reframe)으로 화면 크기 변경하기


독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조블리입니다. 영상 편집이 어렵다고요?

지난 1년 동안 제가 가진 거의 모든 노하우를 담기 위해 노력했고, 수많은 프리미어 프로 책 중 가장 쉽고 친절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서 집필했습니다. 첫 집필이라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누구나 어렵지 않게 유튜브 영상 편집을 시작할 수 있도록 풍성한 꿀팁도 담았습니다. 컷 편집, 자막 편집, 음악 편집 그리고 색 보정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조블리의 프리미어 프로, 여러분도 금손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샘플 PDF(차례, 머리말, 이 책의 구성, 각 CHAPTER 일부)

sample_유튜브 영상 편집을 위한 프리미어 프로.pdf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