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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탈자 정보

[러스트 프로그래밍 공식 가이드]_오탈자

현재까지 발견된 이 책의 오탈자 정보와 오류, 그리고 보다 매끄러운 문장을 위해 수정한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번역과 편집 시에 미처 확인하지 못하고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의 오탈자 사항은 추후 재쇄 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의 오탈자 정보를 발견하시면 옮긴이(aspnetmvp@gmail.com)나 출판사(readers.jpub@gmail.com)로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최종수정일자: 2020년 10월 5

1쇄본 오탈자


288쪽 예제 12-4 가운데 부분(B.H. Kim님 제보)

let contents = fs.read_to_string(filename)

==>

let contents = fs::read_to_string(filename)


466쪽~467쪽 예제 17-5에서(정O금 님 제보)

Box<State>;를 모두 Box<dyn State>;로 바꿔야 합니다. 3곳이 있습니다. 


468쪽~469쪽 예제 17-6에서(정O금 님 제보)

Box<State>;를 모두 Box<dyn State>;로 바꿔야 합니다. 6곳이 있습니다. 


425쪽 예제 16-2 바로 윗문단 아래에서 두 번째 행(정O금 님 제보)

JonHandle에 join 메서드를 

==>

JoinHandle에 join 메서드를


21쪽 밑에서 두 번째 문단의 7~8행(정O금 님 제보)

예제의 경우라면 이 값은 사용자가 표준 입력에 입력한 숫자를 표현하는 바이트의 배열이다.

==>

예제의 경우라면 이 값은 사용자가 표준 입력에 입력한 것의 바이트 수다.


226쪽 (1) 트레이트 경계 문법 부분의 예제 1행(정O금 님 제보)

pub fn notify<T: Summary>(item T) {

==>

pub fn notify<T: Summary>(item: T) {


401쪽 밑에서 2행(정O금 님 제보)

가변 값 안에 저장된 값을 변경하는 것이 내부 가변성 패턴이다.

==>

불변 값 안에 저장된 값을 변경하는 것이 내부 가변성 패턴이다.


302쪽 예제 12-13 2행에서(강O 님 제보)

use std::fs::File 

==> 

use std::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