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노션 공식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노션은 다르다

"노션? 그게 뭔데?"
아직 노션을 모르신다고요? 노션 공식 컨설턴트가 알려드립니다!

2019년 첫 출간 후 지금까지 쭈~~욱 노션 분야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은 《업무와 일상을 정리하는 새로운 방법 노션 Notion》의 최신 개정판

 

2018년 혜성처럼 등장해 일부 직군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노션은 점차 디자이너 및 프리랜서, 일반 직장인부터 학생까지 각계각층에서 사용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혜성처럼 나타난 노션의 국내 사용자 증가에 혁혁한 공을 세운(?) 이가 있었으니, 바로 국내 유일유2한 노션 공식 컨설턴트 전시진 님과 이해봄 님입니다. 전 세계 기준 약 50명의 공식 컨설턴트가 활동 중이며, 그중에 2명이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사용자이며, 이번에 소개할 《업무와 일상을 정리하는 새로운 방법 노션 Notion》의 저자입니다.

 

  • 전 세계 노션 공식 컨설턴트 확인하기(링크)

 

노션 공식 컨설턴트 이해봄 님과 전시진 님

   

노션에서 공식으로 인정한 만큼 두 사람은 노션과 관련하여 국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해봄 님은 초기 노션에서 한글을 지원하지 않을 때 전체 메뉴얼을 한글로 번역하여 공개함으로써 노션 사용자 증대에 지대한 공을 세웠으며, 디스코드에서 노션 커뮤니티를 개설하여 현재 2천 명 이상이 노션과 관련하여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노션 공식 컨설턴트인 전시진 님은 국내 최대 노션 커뮤니티인 페이스북 그룹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리얼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노션 활용 방법 및 다양한 생산성 도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노션과 관련하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두 공식 컨설턴트의 공통된 업적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국내 사용자가 노션을 좀 더 쉽고,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업무와 일상을 정리하는 새로운 방법 노션 Notion》을 집필했다는 것입니다. 2019년 첫 출간과 동시에 분야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2020년 노션의 한글화에 맞춰 개정판을 출간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노션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반영하여 《업무와 일상을 정리하는 새로운 방법 노션 Notion》의 개정2판이 출간되었습니다.

 

2019년 출간된 첫 책(좌)과 2020년 한글화가 반영된 개정판(우)
2022년 최신 개정판

 

2019년 첫 출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노션 관련 책 중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만큼 탄탄한 구성은 기본이며, 이제 막 노션을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업무에서 협업 도구로 사용하고 싶은 직장인까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노션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지금 바로 이 책, 《업무와 일상을 정리하는 새로운 방법 노션 Notion(개정2판)》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싶은 직장인
  • 다른 팀과 협업이 잦은 직장인
  • 노션을 좀 더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입문 사용자
  • 새로운 아이디어나 일상을 정리하고 싶은 대학생
  • 개인 포트폴리오를 정리하고 싶은 디자이너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