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강력한 자바스크립트 라이브러리 jQuery

혹시 웹 디자이너신가요? 아니면 HTML이나 CSS 코딩을 하는 한편으로 자바스크립트를 다루는 웹 프로그래머인가요? 그리고 jQuery의 막강한 기능들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이 책이 바로 그러한 분들을 위한 책입니다.

 

정말 쉽게 집필된 jQuery 입문서를 소개합니다.

 

이번 책은 아래의 일본 책을 번역한 책인데요.

 

Webデザイナーのための jQuery入門

 


번역서 표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마존재팬의 서평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입문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책입니다. 그리고 이번 책은 저희 제이펍에서 출간하는 책들 중 보기 드물게(^^) 전면 컬러로 제작하였습니다.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코딩 후 결과물을 컬러풀한 화면으로 직접 보면서 배우다면, 학습의욕을 더욱 고취시킬 수 있을 거라는 판단에서였습니다. 제작비로 인한 책값 상승은 독자들에게 부담이 되지 않도록 최소화하였구요..

 

아마존재팬 서평 요약


5 개 만점에 5.0
 재미있기 때문에 시작하면서 두근거리고 있습니다.


5 개 만점에 5.0
 HTML과 CSS는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5 개 만점에 5.0
 목소리가 들리는 해설서!


5 개 만점에 5.0
 단계별로 필요한 부분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 좋았다.


5 개 만점에 5.0
 jQuery를 처음으로 배우고 싶은 사람을 위한 입문서

아래는 본문의 일부 화면들을 캡처!

 

 

 

 

 


재미있게 배울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 아래의 저자 머리말에서도 이 책의 성격을 아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이 책은 「자기 자신이 직접 코드를 작성할 수 있게 된 사람」이 한 사람이라도 늘어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집필하였다. 이 책에 게재된 코드는 어떠한 환경에서라도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만능의 코드로 작성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초보자가 알기 쉽게 작성된 코드다. jQuery의 기능 해설 또한 전 기능을 망라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인 기능부터 세세하고 복잡한 기능을 배워 나가는 형식으로 쓰여 있다.
(중략)
jQuery라는 말을 자주 듣고는 있지만 정말 편리한 것일까? 실제 업무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을까? 자바스크립트를 배우고 외워 보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 책은 한 번이라도 이러한 것들을 생각해본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이 책이 조금이라도 jQuery의 이해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구요? 음.. 그럼 아래의 샘플 챕터(1장)를 통해 미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샘플 PDF: 1장 jQuery를 시작해보자

01.pdf

 

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예제 코드 파일은 출간 후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책을 미리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예약판매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예약판매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