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HTML5로 게임 제작, 참 쉽죠~~잉!!

아니 어렵나요? 그러면 아래 책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아마존 HTML5로 게임 제작법을 알려주는 책들 중에서 가장 좋은 평가와 함께 가장 많은 판매를 보이고 있는 책입니다.

 

HTML5 Games: Creating Fun with HTML5, CSS3, and WebGL

 


이 책은 HTML5, CSS3 등 웹 표준 기술을 이용하여 웹과 모바일 기기에서 동작 가능한 게임 제작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멋진 게임을 제작하고픈 웹 개발자와 웹 표준 기술을 장점을 활용해 보려는 플래시 개발자에게 딱인 책이죠. 실제 구현 가능한 Jewel Warrior란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따라서 만들어보며 HTML5의 핵심 기능들을 설명해주는 방식으로 기술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그리고 재미나게 HTML5를 비롯한 웹 표준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마존 독자들은 어떻게 보고 있는지 잠깐 살펴볼까요?

 

아마존 독자평가


5 개 만점에 5.0
 웹/게임 경력자들은 반드시 읽어야 책!


5 개 만점에 5.0
 다양한 정보와 직관적인 레이아웃!


5 개 만점에 5.0
 우리 모두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바로 그 책!


5 개 만점에 5.0
 웹용 게임 제작을 위해 필요한 HTMl5, CSS3, 자바스크립트에 관한 명쾌한 안내!


5 개 만점에 5.0
 유용한 정보와 도움되는 팁으로 가득한 패키지!

 

그럼, 다음으로는 소스 코드도 살펴보시겠어요?

www.wiley.com/go/html5games.com

 

그리고 출간 후 책 본문에 대한 샘플 PDF를 올려 드리겠지만, 그 전에 몇 페이지를 캡처하여 보여드립니다.

 

0123

 

이번 책 번역은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근무 중이신 장현희 팀장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저희 출판사와는 4번 째 작업인데, 지금까지 번역하신 책들처럼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역주와 저서를 읽는 듯한 부드러운 번역이 이번 책에도 잘 녹아 있습니다!!

 

출간 후 자세한 내용으로 다시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간 후 곧바로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예약판매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예약판매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