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2 애플리케이션 개발] 출간 연기 안내

[프로페셔널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일명 PAAD)이 지난 해 7월 저희 제이펍에서 출간되었었는데요, 지금에 비해서는 흔치 않은 안드로이드 서적이기도 하고 그 구성과 내용이 안드로이드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평을 받아서인지 당시 베스트셀러로 판매되었고 지금도 여러 학원과 학교, 기업에서 교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 3월에 원서의 개정판이 출간되었고, 발빠르게 저희도 번역에 들어갔습니다만 아직 독자분들에게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안타깝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다른 책들과 이 블로그를 통해 8월 중순 경에 출간될 거라 안내해드렸지만, 여러 사정으로 인해 늦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전화나 메일로 개정판 출간을 문의해주신 여러 분들에게 다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대신 안드로이드 2.2에 대한 최신 기능에 대한 소개와 푸시 기능에 대한 특별 부록 수록, 2.2에서의 코드 테스팅을 잘 마무리하여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빠르면 이번 주 금요일, 늦어도 다음 주초에는 인터넷 서점에 예약 판매를 진행을 하고이 블로그를 통해 그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rofessional Android 2 Application Development (Wrox Programmer to Programmer)
 

번역서 표지도 원서와 크게 달라지지 않지만 다음 포스팅에 공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그만 더 기다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