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말에 출간되어 지금까지 쭉 아마존재팬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네트워크 설계의 지존, 네트워크 이해의 교과서를 이제 우리글로도 읽을 수 있습니다!


좀 야단법석으로 글을 시작하였는데, 그만큼 네트워크 입문자와 현업 실무자들에게 자신 있게 권하는 책입니다. 차례니, 찾아보기니 이것저것 다 합쳐서 420페이지짜리 책입니다. 그중 본문은 391쪽인데, 이 책에 실린 그림은 400개가 넘습니다. 한 페이지에 최소 1개 이상의 그림을 통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림들이 끝도 없이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보다 먼저 접한 일본 독자들의 반응을 잠시 살펴볼까요? 


요시다요시오(吉田吉男) ★ 아주 잘 쓰여진 책!

오랫동안 네트워크 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만,이 책을 통해 지식을 체계화시킬 수 있었습니다. 초보자부터 베테랑까지 널리 추천할 수있는 좋은 책입니다.


leoz ★ 구매할 가치가 있는 기술서!

기술서는 입문서가 많거나 구체적인 예제가 없어 현장에 응용할 수 있는 책이 많지 않지만, 구체적이면서 살아 있는 예제는 업무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랜만에 좋은 기술서를 만났습니다.


John  실제 설계에 도움이 되는 정보가 가득!

주요 프로토콜에 대한 설명은 매우 알기 쉽고, 방화벽의 동작 설명도 뛰어납니다. 이 책을 읽고 제대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책이 나오다니, 눈물까지 흘리고 말았습니다. 


마지막 분은 살짝 오버한 느낌도 드네요. :) 번역서 표지도 볼까요?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듯이, 나에게 맞는 책인지는 직접 판단해야겠죠. 아래 샘플 PDF를 먼저 보시고 구입 여부를 결정하세요! 출간 후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샘플 PDF(옮긴이 머리말, 시작하며, 베타리더 후기, 0장 이 책의 사용법, 1장 물리 설계)

네트워크이해및설계가이드_sample.pdf


예약판매사이트(가나다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BlogIcon 양들의침문 2014.08.22 19:40 신고

    역시 항상 기대되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