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소개

스프링 인 액션(제5판): 스프링 5의 강력한 기능과 생산성을 활용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리액티브 프로그래밍 지원을 강화한 스프링 5의 모든 것을 탐구한다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 전자책 구매 사이트(가나다순)


출판사 제이펍

저작권사 Manning

원서명 Spring In Action(Fifth Edition)(원서 ISBN: 9781617294945)

저자명 크레이그 월즈

역자명 심재철

출판일 2020년 5월 14일

페이지 700

시리즈 (없음)

판 형 188*245*28.3

제 본 무선(soft cover)

정 가 35,000원

ISBN 979-11-90665-18-6(93000)

키워드 스프링 / 스프링 부트 / 스프링 시큐리티 / JDBC / JPA / REST API / RestTemplate / 스프링 통합 / 리액티브 프로그래밍 / WebFlux / 마이크로서비스 / Hystrix / Turbine / 스프링 부트 액추에이터 / 스프링 부트 Admin / JMX 

분 야 웹 프로그래밍 / 자바


관련 사이트 

 저작권사 도서 소개 페이지

 아마존 도서 소개 페이지

스프링 5 공식 사이트

스프링 부트 2 공식 사이트


관련 포스트

■ 2020/05/06 - [출간전 책소식] - 화창한 봄날엔 역시 '스프링' 인 액션이죠!


관련 시리즈

 (없음)


관련 도서

 스프링 부트로 배우는 자바 웹 개발

 기초부터 실무 응용까지 자바 마스터 북


관련 파일 다운로드

 예제 코드


교재 검토용 증정 안내

학교 및 학원에서 교재 선정을 위해 책을 파일로 검토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다음의 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goo.gl/vBtPo3


강의 보조자료

교재로 채택하신 분들은 메일(jeipubmarketer@gmail.com)을 보내주시면 아래의 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 본문의 그림과 표


샘플 PDF

(차례, 옮긴이 머리말, 머리말, 감사의 글, 이 책에 대하여, 베타리더 후기, 1장 '스프링 시작하기' 일부, 5장 '구성 속성 사용하기' 일부, 9장 '스프링 통합하기' 일부)

스프링인액션(제5판)_sample.pdf


정오표 페이지

 https://jpub.tistory.com/1043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 전자책 구매 사이트(가나다순)


도서 소개

한층 더 진화한 스프링 5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날개를 달다!

스프링 WebFlux 등 리액티브 프로그래밍 지원을 강화한 스프링 5의 모든 것을 탐구한다!


스프링 프레임워크는 자바 개발자들을 더 편하게 해줍니다. 스프링 5의 새로운 기능들은 마이크로서비스와 리액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같은 현대적 애플리케이션 설계 시에 생산성을 높여 줍니다. 이제는 스프링 부트가 완전히 통합되어 복잡한 프로젝트일지라도 최소한의 구성 코드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WebFlux 프레임워크는 기본적으로 리액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스프링 인 액션(5)은 스프링의 핵심 기능을 명쾌하게 알려 줍니다. 이 책을 통해 여러분은 데이터베이스가 지원되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점진적으로 만들어 볼 것입니다. 그러면서 리액티브 프로그래밍, 마이크로서비스, 서비스 발견, Restful API, 애플리케이션 배포, 모범 사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또한, 원서의 오류를 모두 바로잡고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스프링 입문자와 스프링 5로 레벨업하려는 기존 스프링 사용자 모두에게 이 책은 안성맞춤입니다!

 

이 책의 주요 내용

리액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기

웹 애플리케이션과 RESTful 웹 서비스를 위한 스프링 MVC 사용

스프링 보안을 사용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처리

스프링 5의 핵심 파악


지은이 소개

크레이그 월즈(Craig Walls)

피보탈(Pivotal)의 메인 엔지니어다. 스프링 프레임워크의 열성적인 후원자로 로컬 사용자 그룹 및 콘퍼런스에서 연설 등의 활동과 함께 스프링 관련 집필에도 힘을 쏟고 있다. 앞으로 디즈니월드나 디즈니랜드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평소에는 아내와 두 딸, 두 마리의 새, 세 마리의 개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옮긴이 소개

심재철

현재 프리랜서로, 데이터베이스/모바일 시스템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또한, 20년 넘게 데이터베이스와 객체지향 시스템 설계 및 개발 프로젝트와 건설/금융 분야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에 참여했다.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해서 실무에 활용하고 가르치는 것을 좋아한다. 저서로는 핵심만 골라 배우는 코틀린 프로그래밍이 있으며, 번역서로는 카프카 핵심 가이드, 핵심만 골라 배우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 & 프로그래밍, 실무에 적용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2), Learn Android Studio, SQLite 마스터북(2), 프로 오브젝티브-C 디자인 패턴, 세븐 데이터베이스: 만들면서 파악하는 NoSQL, UML 사용자 지침서, Thinking in JAVA 4/e, 이펙티브 자바등이 있다.


차례

PART 1 스프링 기초 1

CHAPTER 1 스프링 시작하기 3

1.1 스프링이란? 4

1.2 스프링 애플리케이션 초기 설정하기 7

1.2.1 STS를 사용해서 스프링 프로젝트 초기 설정하기 8

1.2.2 스프링 프로젝트 구조 살펴보기 12

1.3 스프링 애플리케이션 작성하기 18

1.3.1 웹 요청 처리하기 19

1.3.2 뷰 정의하기 20

1.3.3 컨트롤러 테스트하기 22

1.3.4 애플리케이션 빌드하고 실행하기 24

1.3.5 스프링 부트 DevTools 알아보기 26

1.3.6 리뷰하기 28

1.4 스프링 살펴보기 30

1.4.1 핵심 스프링 프레임워크 30

1.4.2 스프링 부트 31

1.4.3 스프링 데이터 31

1.4.4 스프링 시큐리티 32

1.4.5 스프링 통합과 배치 32

1.4.6 스프링 클라우드 32

요약 33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 Favicon of http://rkaehdaos.github.io BlogIcon 감동맨 2020.05.14 17:40

    나와라 전자책! 빨리 좀 ㅠ

  • 감동맨 2020.05.15 09:30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 전자책이 하반기 출시 하신다고 하셨는데
    왜 이리 오래 걸리는지 알 수있을까요?
    Epub출시라면 당연히 별도의 작업이 있으니 기다리는게 당연한데.. pdf출시라면 현재 샘플로 올라온 pdf수준이라면 바로 출시가 가능할 것 같아서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 네. 말씀대로 PDF 기반의 전자책 제작은 간단해서 유통하는 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다만, 전자책이 종이책 판매를 위축시킬 수 있어서 종이책과 어느 정도 텀을 주고 있습니다. 이건 출판사마다 정책이 다른데, 저희는 아직 신간과 동시에 출간하지 못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감동맨 2020.05.17 08:56

    아 그런 점이 있는지는 몰랐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 궁금맨 2020.05.22 12:30

      전자책이 종이책 판매를 위축 때문에, 전자책을 늦게 출간한다고 했는데, 종이책 보다 전자책으로 많이 팔리면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사람(기업)간의 이해관계 때문인가요?

      제가 만일 책저자 입장이라면 전자,종이 상관없이 많이 팔리는게 좋은거 같은데요.

      저는 기존에 있던 책도 다 스캔떠서 pdf보관 하는데, 동시에 전자, 종이 출간했으면 좋겠네요.

      결국에는 전자책(pdf) 발간하면 구매해야지 생각했다가 구매를 하지 않는 책들이 상당이 많이 있었네요. 특히 기술 버전이 시시각각 변하는 전문서적들은 더더욱이구요.

      개인적으로 도서 구매자 입장에서는 탭기기(이북리더기)가 많이 보급화되면서 it전문 서적에 경우에는 더 많은 판매량과 독자는 더 빠른 정보을 얻을 수 있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 안녕하세요? 사람이나 기업 간의 이해관계 때문은 아니고요. 말씀대로 전자책 동시 판매가 종이책 판매를 위축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입니다. IT분야의 책들은 사실 BEP를 못 넘기는 책들이 상당수 있습니다. 종이책 제작에는 짐작하시겠지만, 여러 공정을 거치면서 꽤 많은 생산비가 들어가고요. 그런데 종이책을 구매하려던 분이 좀 더 저렴한 전자책을 구매하게 되면 종이책 수요는 위축될 수 있고, 이는 해당 종이책의 재고로 이어지게 됩니다. 꼭 일대일의 관계는 아니지만, 대체로 그런 관계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이유가 몇 가지 더 있긴 한데, 독자들에 대한 서비스를 우선으로 하는 게 아니라 출판사의 비즈니스를 우선으로 하는 이유들인 것 같아 말씀드리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표현하니 괜히 서글퍼지네요. ㅠㅠ

      그렇더라도 앞으로는 전자책 출간 시기를 당기거나 동시출간 등을 해도 출판사의 생존에 별 문제가 없는, 좀 더 자신 있는 책을 펴내기 위해 애쓰겠습니다.

      미진한 답변인 것 같습니다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감동맨 2020.09.12 16:47

    드디어 전자책이 나와서 구매하려고 살펴봤는데...
    샘플 화질이 엄청 안좋습니다.
    저 샘플 pdf는 제 기기에서도 보기 엄청 편했는데 ... 어찌된건지..
    전자책으로 업로드 될때 혹시 화질 열화같은게 되는건가요?

    • 안녕하세요? 혹시 어느 서점에서 보셨는지요? 교보문고의 미리보기는 jpg 이미지로 변환한 거라 해상도가 많이 안 좋지만, 구입하시는 PDF는 그렇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서점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구입하신 파일에 문제가 있으면 다시 말씀해 주세요. 환불 조치를 비롯해 문제의 원인을 확인하고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BlogIcon 감동맨 2020.09.18 09:19

      아 그렇군요!
      교보에서 본게 맞습니다.
      혹시나 해서 구글북스에서 샘플을 보니까
      이건 화질이 좋네요 ^^;

      회사 지원으로
      구글 북스에서 구매예정입니다.
      전자책 출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