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구글, 모든 도구를 활용하라!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출판사 제이펍

저자명 강진영, 유영진

출판일 2020년 4월 6일

페이지 364쪽

시리즈 (없음)

판 형 신국판변형(152*215*15.6)

제 본 무선(soft cover)

정 가 18,000원

ISBN 979-11-90665-04-9 (93000)

키워드 소셜네트워크 / 창업 / SNS / 마케팅 / 소상공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블로그 / 구글 드라이브 / 유튜브

분야 SNS / 인터넷 비즈니스 / 마케팅


관련 사이트

독자 지원 페이지

■ 페이스북 그룹


관련 포스트

2020/03/26 - [출간전 책소식] -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여러분은 어떤 SNS 서비스로 마케팅하고 있나요?


관련 시리즈

■ 없음


관련 도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한 상품 사진의 비밀 37

■ 좐느의 SNS 마케팅을 위한 포토샵 디자인


관련 파일 다운로드

■ 없음


교재 검토용 증정 안내

■ 학교 및 학원에서 교재 선정을 위해 책을 파일로 검토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다음의 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goo.gl/vBtPo3


샘플 PDF(차례, 머리말, 이 책의 구성, 이 책에 대하여, 각 CHAPTER 일부)

sample_단계별로 실천하는 SNS 마케팅.pdf


정오표 페이지

■ (등록되는 대로 링크를 걸어 드리겠습니다)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도서 소개

비즈니스의 시작부터 끝까지 가용한 모든 SNS를 활용하세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구글 등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얼마든지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의 발달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그러니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두려움을 버리고, 조금씩 시간을 투자하여 내 상품, 내 가게를 직접 홍보해 보세요. 한 번에 다 하려고 하기보다는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사업을 운영하는 틈틈이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책은 총 6개의 챕터로, 단계별 다양한 SNS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그러니 이 책을 참고하여 적절한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한다면 폭넓은 인적, 물적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에서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의 대상 독자

  •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소상공인
  • 창업은 했으나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 전반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은 신입 마케터


지은이 소개

강진영

2010년 ‘앱코디네이터’로 1인 창조기업 성공 사례로 선정되었으며, ‘소셜웹전문가협동조합’의 초대 이사장으로 역임하였다. 현재는 건강보험공단, 공무원교육원, 교원연수, 사회적기업, 성남시상권활성화재단 등에서 현장 직무에 맞는 스마트폰과 SNS 활용 노하우에 관한 강의와 컨설팅을 병행하고 있다. 


유영진

‘커뮤니티아카데미’ 설립을 시작으로 2001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마케팅 강의를 진행했다. 싸이월드 클럽연합회장, 아트레온 토즈 자문을 맡았으며, 이후 서울시, 자산관리공사, 중앙공무원교육원, 도심권50플러스센터, 농업기술원, 사회적경제 등 여러 방면으로 SNS 마케팅에 관한 강연 및 자문을 하고 있다. 


차례

머리말

도움말 활용의 기술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