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실무에 안성맞춤인 자바스크립트 예제가 무려 278개!

별이 다섯 ㄱ... 아니 예제가 무려 278개!

이 정도 예제라면 자바스크립트 실무에 아니 익숙해질 수 없겠죠?

 

 

익히 알고 계시듯이 자바스크립트는 세세한 기능과 데이터 연동을 통해 다양한 동적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개발 언어로, 긴 역사를 자랑하지만 웹 개발 현장에서는 지금도 왕성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실무에서 자주 쓰는 코드를 선별하여 싣고, 기능별 분류 카테고리를 만들어 필요한 부분만을 참고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아울러 해설의 샘플 코드를 이용하여 동작을 확인하거나 응용과 변경을 통해 실제로 필요한 기능만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웹 개발 전문가 2인이 머리를 맞대고 실무에 꼭 필요한 예제 278개를 정리하였습니다. 프로그래밍을 하다 막히는 순간이 오면 이 책을 펼치세요. 해답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
▶ 자바스크립트의 최신 코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활용 가능한 자바스크립트의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에크마스크립트(ECMAScript)의 최신 기술 규격을 파악할 수 있다.
 목적별로 레시피를 정리하여 사용법을 빠르게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역자께서 정성스런 번역과 함께 책 내의 모든 코드와 예제를 한국 독자를 위해 로컬라이징해 주셔서 더욱 원활한 실습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예제뿐만 아니라 결과 화면도 완벽하게 한글화가 적용되어 있어 번역서의 문제점을 사소한 것까지 완벽히 해결했습니다!

 

마무리로 이 책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던 베타리더분들의 추천을 덧붙입니다. 부담 없이 쉽고, 완벽히 몸에 익힐 수 있는 실습 예제로 가득한 이 책과 함께 실무에 꼭 필요한 자바스크립트 학습을 시도해 보세요!

 

■ 베타리더 후기

김○빈
실무에서 필요한 예시들을 많이 담고 있어서 프런트엔드 개발자나 자바스크립트 중급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굳이 순서대로 읽지 않아도 특정 기능 구현이나 배경 지식이 필요할 때 목차를 참고하여 필요한 내용과 예제 코드를 빠르게 알 수 있어서 상당히 유용할 것 같습니다. 책의 구성과 번역 문체도 깔끔하여 프런트엔드 개발을 처음 경험하는 분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예제를 직접 실행해 가며 프런트엔드 개발에 입문하기에도 좋은 책으로 추천합니다. 완성도 높은 책이어서 특별히 피드백할 내용이 많이 없었습니다.

이○곤
보통 자바스크립트 책은 기본 서적으로 기초 문법부터 시작해서 고급 문법 조금 다루고 끝납니다. 기본 문법을 알지만 이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무에서 많이 쓰이는 코드 278가지 방법을 다루고 있어서 특히 신입 웹 개발자들이 인터넷에서 헤매는 시간을 대폭 줄여줄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에 278가지 레시피를 익혀서 멋진 프런트엔드 개발자가 되기 바랍니다.

허○
최근 트렌드에 맞게 데이터 및 멀티미디어 처리 위주의 실무 예제를 풍부하게 다룬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실무에서 발생하는 거의 모든 경우의 수에 대한 해결책을 278가지 유형으로 깔끔하게 정리하였기에 뷰(Vue)나 리액트(React) 등 다양한 기법이 난무하는 프레임워크의 홍수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순수한 자바스크립트만의 든든한 기준점을 마련할 수 있다는 점이 책의 매력입니다. 지금까지 IT 서적의 베타리딩에 20회 이상 참여했는데, 그중 가장 완성도 높은 베타리딩 도서를 접했던 것 같습니다. 오탈자는 거의 찾아볼 수가 없었고, 소스 코드의 오류도 매우 경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자바스크립트를 20년 가까이 다뤘는데 여태 몰랐던 기법들을 제법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유익했습니다.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시작하며, 이 책을 읽는 법, 베타리더 후기, 1장 '자바스크립트 기초' 일부, 2장 '판별, 수, 문자' 일부, 3장 '데이터 다루기' 일부, 8장 'HTML 요소' 일부, 9장 '폼' 일부, 10장 '애니메이션 효과' 일부, 15장 '로컬 데이터' 일부, 19장 '자바스크립트 심화' 일부)

 

sample_실무에바로적용하는자바스크립트코드레시피2781.pdf
2.80MB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아직 링크가 없는 곳은 추후에 링크를 걸어 드리겠습니다)

[교보문고]  [도서11번가]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영풍문고]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a7c455

네이버 책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