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파이썬으로 게임 만들기, 그 두 번째 이야기(실전편)

파이썬으로 배우는 게임 개발 입문편》이 출간된 지도 보름 가까지 지났군요. 일전에 말씀드린 대로 실전편도 출격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이번 실전편에서는 입문편의 게임들보다 한층 더 고퀄리티의 게임들을 포함합니다. 파이썬을 어느 정도 알고 있고, 게임 개발을 해보신 분이라면 입문편을 건너뛰고 실전편을 바로 보셔도 좋습니다. 다만, 게임 프로그래밍을 처음 해보시는 분이라면 입문편을 먼저 보실 것으로 추천합니다. 

《파이썬으로 배우는 게임 개발 실전편》

입문편에서 간단한 퀴즈 게임, 주사위 게임, 미로 게임, 블록 낙하 게임, 롤플레잉 게임을 만들어 보셨다면 실전편에서는 좀 더 난이도가 높은 전편에서 학습했던 파이썬에 관한 지식을 한층 더 활용해서 간단한 슈팅 게임, 액션 게임의 한 장르인 닷-잇(dot-eat) 게임, 수많은 탄환이 난무하는 탄막 슈팅 게임, 3D 유사 기법을 활용한 레이싱 게임을 만들면서 파이썬의 기능과 게임 개발 방법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남코(Namco)세가(Sega) 그리고 켐코(Kemco) 등에서 활동해 온 25년 차 게임 크리에이터의 가이드를 따라 이론을 먼저 학습하고 코드의 설명을 읽으며 실습하다 보면 어느새 멋진 게임을 직접 만들어 보는 황홀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파이썬을 좀 더 자유자재로 활용하고 싶은 분, 완성도 높은 게임을 직접 제작해 보고 싶은 분, 게임 회사에 개발자로 입사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책은 20일에 출간됩니다. 미리 살펴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예제 코드와 샘플 파일을 다운로드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예제 코드

github.com/Jpub/PythonGame_2

 

■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머리말, 들어가며: 이 책의 활용법, 프롤로그: 게임 개발과 프로그래머, 베타리더 후기, 1장 '게임 개발 기초 지식 1' 일부, 2장 '게임 개발 기초 지식 2' 일부, 6장 '슈팅 게임을 만들자! -상편-' 일부)

파이썬으로배우는게임개발실전편_sample.pdf
6.59MB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영풍문고]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