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이 책만 읽으면 이제 나도 고레벨 고퍼

Go 언어는 빠르고 편리하며, 배우기 무척 쉽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쉬이 Go 언어에 발을 들인 고퍼에게는 난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실무에 자유자재로 사용할 만큼 제대로 사용하기가 어렵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고렙 고퍼가 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자 넥스트 레벨로

 

바로 이렇게 넥스트 레벨로 렙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 책, Go 언어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한 핸즈온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범주의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기 위한 개념과 패턴을 소개하는데, 특히 커맨드 라인 애플리케이션, HTTP 애플리케이션, gRPC 애플리케이션에 초점을 맞춥니다.

 

생각처럼 무시무시하지만은 않은 고랭 던전

 

상용 시스템이 잘 갖추어야 할 요건임에도 실제 구현하자면 고민스러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팍팍 긁어줄 겁니다. 간단한 기능을 구현해보며 점진적으로 강건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또 연습 문제를 풀며 배운 지식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새해에는 고랭 고렙 고퍼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제목처럼 실무에 바로 사용 가능한 팁이 가득한 책입니다.
그런 이유로 Go 언어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책에서는 SHELL, BAT 파일을 이용해서 업무에 필요한 CLI를 대신할 수 있는 
Go CLI를 만드는 방법부터 웹 서버를 실제로 구현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Go를 이용해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이 가득합니다.
_베타리더 이용진(SAP LABS KOREA)

 

■ 미리보기(지은이·옮긴이 소개, 기술 감수자 소개, 옮긴이 머리말, 베타리더 후기, 3장 일부, 4장 일부)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