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iOS 앱 개발자들에게 소개합니다!

많은 독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핵심만 골라 배우는 iOS 5 프로그래밍]의 업데이트 버전인 [핵심만 골라 배우는 iOS 6 프로그래밍]이 곧 출간됩니다.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이번 달 말경에 출간할 예정입니다.

 

 

 

 

 

 

이번 iOS 6 버전에서 달라진 점들을 몇 가지 언급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책 값 인상이 있습니다. ㅠㅠ 이전 판은 28,000원인데 이번에는 33,000원으로 5천원이나 더 올랐습니다. iOS 5 버전 책이 출간된 지 1년이 갓 지난 지금, 그때보다 물가가 많이 올랐다기보다는 iOS 5 버전 책이 56개 장 520여 페이지였었는데, 이번 iOS 6 버전은 79개 장 740여 페이지로 절반 가까이 더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제이펍에서는 가능하면 착한 책 값을 책정하려고 합니다만, 이번에는 독자분들의 양해를 구합니다.

 

 

제이펍의 모바일시리즈인 아이러브모바일의 스무 번째 책으로 나오는 이번 책은 이전 판의 56개 장을 iOS 6 버전에 맞춰 코드와 설명들을 상당수 수정하였으며, 추가된 23개 장에서는 아이폰 5와 그 이전 디바이스 모두에 맞는 UI를 만드는 자동 레이아웃(Auto Layout) 기능, UICollectionView, 상태 보존, 새로운 지도, Event Kit,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들, 앱 내 결제, 그리고 애플의 서버를 이용하는 콘텐츠 제공 등 iOS 6에서의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이 변경되고 추가되었는지, 자세한 내용은 출간 후에 직접 서점에서 책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출간 전에 먼저 살펴보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서 책 처음부터 6장까지의 PDF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핵심만골라배우는iOS6프로그래밍_00-06.pdf

 

출간 후 다시 포스팅해드리도록 하며 저는 또 새로운 책을 위해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

 

도서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