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습니다. 정말 쉽습니다. 컴퓨터 학과를 나오지 않은 사람도 컴퓨터의 네트워크가 어떤 식으로 이뤄지는지, 웹 페이지가 어떤 원리로 표시되는지, 데이터를 서로 주고받는 방법에 대해 손쉽게 알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설명, 그리고 재미있으면서도 상세한 그림이 있기 때문입니다. 책은 얇지만, 책장을 덮은 다음에는 결코 얇지 않은 책임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본문의 그림 샘플


이번 책은 '쉽게, 더 쉽게' 시리즈로 출간됩니다. '쉽게, 더 쉽게'는 이미 몇 권의 책을 통해 독자들로부터 검증을 받은 시리즈죠. 처음에는 '더 쉽게, 더 깊게'란 이름으로 출간하였으나 입문서로 적당하지 그리 깊은 내용은 없지 않으냐는 독자들의 피드백에 '쉽게, 더 쉽게'로 이름을 바꾼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잠깐 '쉽게, 더 쉽게' 시리즈에는 어떤 도서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쉽게, 더 쉽게' 시리즈 


오늘 소개할 책은 프로그래밍을 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 중의 기초, 즉 컴퓨터의 네트워크 원리를 알려주는 책입니다. 네트워크에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몇 권의 관련 서적을 보았지만 정리가 잘 안 되었던 분들, 그리고 네트워크의 개념을 다시 다잡고자 하는 현직 개발자가 보기에 적당할 것 같습니다. 



출간 후에 다시 포스팅해드리고, 미리 살펴보고자 하는 분은 아래의 샘플 PDF를 다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무려 책의 1/4이 담겨 있는 파일입니다. 


■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머리말, 베타리더 후기, 윈도우 명령 프롬프트 실행하기, 맥 OS X의 터미널 실행하기, 1장 컴퓨터 네트워크)

TCPIP쉽게더쉽게_샘플.compressed.pdf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