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실용적인 예제가 가득한 앵귤러 책!

웹 세계를 자바스크립트가 점령해 가는 것 같습니다. 구글에서 만든 Angular(앵귤러), 페이스북에서 만든 React(리액트), 그리고 마이크로스포트에서 만든 TypeScript(타입스크립트)... 프레임워크별로 장점이 있어서 필요에 따라 고루 많이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Angular 책인데요. 작년에  Angular 개발진에서 6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버전을 발표하기로 하면서 17년 3월에  Angular 4를 내놓았는데, 11월에 5 버전이 나왔죠. 오늘 소개할 책은  Angular 1부터 꾸준히 개정판을 내면서 업데이트되었고, 주로 4 기반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만, 최신 버전인 5 버전도 충분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은 600쪽이 넘는 방대한 페이지에 앵귤러의 기본은 물론 고급 기능에 대한 활용법을 실무에 유익한 예제로 잘 풀어내고 있다는 점입니다. ReDux(리덕스), TypeScript(타입스크립트), Reactive(리액티브), NativeScript(네이티브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등 모던 웹 제작에 많이 활용되는 기술들이 잘 섞여 있습니다. Angular를 비롯한 최신 웹 기술의 고급 테크닉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나 레퍼런스로 활용하시려는 분들에게 적당한 책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은 한 장의 그림으로 책 소개를 급 마무리하겠습니다. ^^;;; 출간(24일 예정) 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샘플 PDF(차례, 옮긴이 머리말, 이 책에 대하여, 베타리더 후기, 1장 '첫 앵귤러 웹 애플리케이션 만들기')(총 85쪽 분량)

앵귤러마스터북_sample.pdf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강컴]   [교보문고]   [도서11번가]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