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곧 있을 가정의 달, 봄 나들이에 가져가기 딱 좋은 책

행복한 가정의 달!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오손도손 즐길 수 있는 유쾌한 게임 북 

숨은그림찾기 × 다른그림찾기 × 컬러링으로 즐기는 두뇌 트레이닝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모여 있는 5월! 어느덧 꽃샘추위가 지나가고, 한층 따사로워진 햇살 덕분에 집 밖으로 나들이 가기에 더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내가 나가기 좋은 날은 남들에게도 나가기 좋은 날이죠. 도로 위 정체 구간 중 움직일 생각이 없는 차 안에서, 줄이 늘어선 대기 인원이 넘치는 맛집 앞에서, 가족들은 모두 모였지만 막상 어색하고 쭈뼛거리게 되는 집 안에서, 시간은 덧없이 흘러갑니다. 이렇게 긴 시간을 마냥 기다려야만 할 때 온 가족이 심심풀이로 즐길 수 있을 만한 아이템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기 장소나 나이에 아무런 제약 없이 누구나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책이 있습니다. 바로 추억의 숨은그림찾기! 어릴 적 신문이나 과자 상자 안쪽에 숨어있던 그 그림들을 기억하시나요?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그 게임이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책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른그림찾기와 컬러링까지 더해져서 말이죠. MZ 세대에게는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부모님들에게는 기억력 향상, 어린이에게는 집중력 향상까지 도움을 주는 아주 쏠쏠한 책입니다.  

출처: 네이버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naver_diary)

얼마나 귀엽냐고요? 혹시 지난 동짓날, 네이버 로고에서 깜찍하게 팥죽을 쑤고 있던 귀여운 친구들을 기억하시나요? 어릴 적 돼지를 무척 좋아했지만, 현실적으로 키울 수 없어 아쉬웠던 작가가 성인이 되어 만든 돼지 캐릭터, 호로로! 위에서 열심히 숟가락을 젓고 있는 저 돼지 친구가 바로 호로로입니다. 이렇게 깜찍한 호호로와 친구들이 이 즐거운 게임에 동행해 준답니다. 호로로의 깜찍한 만화를 잠깐 감상해 보실까요?

 

 

이 책에는 또 하나의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콘셉트라는 점인데요. 경복궁의 멋진 전경과 핫 플레이스로 소문난 카페 거리,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다양한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케냐의 국립공원과 호주의 동물원, 사람들이 복작거리는 영국의 시장과 베트남의 기찻길 마을, 웅장한 자연을 만날 수 있는 미국의 국립공원과 남극까지! 다양한 나라의 랜드마크를 여행하면서 벌어지는 소소한 에피소드가 담긴 그림들이 한 번 더 눈길을 끕니다. 

 

케냐의 마사이 마라 국립공원에서 호로로의 배를 찔러보고 있는 아기 사자...!

 

깜찍한 캐릭터들과 함께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숨은그림과 다른그림을 찾고, 정답을 확인하며 컬러링까지 즐겨 보세요. 집순이와 집돌이에게는 집에서 가볍게 랜선으로 여행하는 간접적인 기분 전환을, 직접 나들이나 여행을 가는 이들에게는 여행의 즐거운 기분을 한껏 끌어올리고 충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제 귀여운 돼지 호로로와 함께 방방곡곡 세계 여행을 떠나보세요! 

 

《찾았다! 호로로의 숨은그림찾기 세계 여행》 4월 17일 출간 예정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안티 스트레스/킬링 타임용 취미가 필요한 2040 
  • 아이와 놀거리가 필요한 부모님 
  • 치매 예방과 두뇌 트레이닝이 필요한 시니어 
출간 기념 이벤트(예정)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찾았다! 호로로의 숨은그림찾기 세계 여행》 구매 시, ‘호로로 캐릭터 스티커’를 드립니다.
숨은 그림이나 다른 그림을 찾은 곳에 펜을 사용하지 말고, 호로로 캐릭터 스티커를 붙여서 마킹해 보세요. 
살살 붙였다 떼면 흔적이 남지 않아 책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요!

*이벤트는 출간일부터 온라인 교보문고 / YES24 / 알라딘에서 진행됩니다. 
*사은품은 주문 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은품 선택 시 포인트가 자동 차감됩니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