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그림 그리기 취미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

나는 똥손이야! 희망이 없어......
라고 생각하셨다면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드로잉 전문가 강사들이 초초초보자를 위해 고안한
3단계 드로잉 비법으로 누구나 금손이 될 수 있습니다.

 

어릴 적 미술 시간, 누구나 한 번쯤은 그림을 그려 봤을 겁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 그림 그리기가 두려워지지 않았나요? 그럼에도 늘 '나도 그림 한 번 그려 볼까?'라는 막연한 생각을 품고 있지는 않나요? 우리가 취미로 시작하려는 그림 그리기는 전문가 뺨치는 고퀄리티, 정밀화가 아닙니다. 그냥 내가 본 대상을 그럴 듯하게 그리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이것도 그림인가...

 

그렇습니다. 담당 편집자는 저 정도의 위대한 똥손이었습니다. 그림을 본 동료들의 비웃음에 좌절도 했지만, 그럼에도 포기하지 않고 3단계 드로잉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연습 1시간의 결과물... 그래도, 조금은 그림 같아졌죠?

 

그래도 조금은 발전했죠?

 

단, 몇십 분, 하루에 하나씩만 연습해도 그림 그리기 실력은 충분히 향상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림 전문 학원에서 강의하는 전문가들이 가르쳐 준 방법이라고 하니 무한 신뢰가 생기지 않나요? 저 같은 똥손도 하는데, 여러분은 더 잘 그릴 수 있을 겁니다.

 

그림 그리기를 단순히 취미로만 하면 아쉽겠죠? 그림을 어느 정도 그릴 수 있게 되면 이렇게도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답니다.

 

집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꽃 장식을 어떻게 구성해 볼까?

 

내 기획의 핵심 타깃을 분석해 봐야지!

 

취미 생활을 넘어 아이디어 스케치부터 페르소나 분석까지 다방면으로 유용한 드로잉,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꼭 제대로 된 스케치북과 필기 도구가 없어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같은 타블렛 PC를 이용할 수도 있고, 옆에 있는 포스트잇에 시작해도 충분합니다. 여러분이 지금 보고 있는 대상을 잘 관찰하고, 느낌을 살려 매력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누구나 쉽게 3단계 드로잉》

 

이 책 《누구나 쉽게 3단계 드로잉》에서는 간단한 드로잉 요령부터 시작해서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대상을 직접 그려 볼 수 있습니다. 충분히 연습한 후에는 책에 없는 주변의 사물도 그려 보고, 이렇게 동료, 가족, 지인을 위한 축하 그림도 그려 보세요^^ 그림 그리기로 일상이 즐거워질 겁니다.

 

화이트보드에 그린 편집자 P의 드로잉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취미로 그림을 그리고 싶은 사람
  • 기획 업무나 마케팅 등에 그림을 활용하고 싶은 사람
  • 웹툰 작가나 일러스트레이터를 준비하는 사람
  •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제대로 표현하기 어려운 사람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판매 예정일: 2023년 4월 20일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