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식탁을 더 특별하게, 식사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줄 마법의 레시피

장안의 화제!
시들해진 요식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푸드 아티스트,  
시바테이블의 가심비 끝내주는 예쁘고 맛있는 1인분 집밥 요리 

 

‘이게 요리야, 작품이야?’ 
스치듯 한 번만 봐도 감탄이 절로 나오는 요리를 만드는 장인이 여기 있습니다. 기상천외한 아이디어와 익살스럽고 재치 있는 푸드 아트를 선보이는 시바테이블! 위트와 개성이 넘치는 요리로 인스타그램을 휩쓸고 있는 그녀의 요리를 잠시 감상해 볼까요? 

 

 

출처: @sibatable

 

오늘은 갓 지은 밥처럼 따끈따끈한 화제의 신간, 시바테이블의 첫 요리책인 《시바테이블》을 소개합니다. 두둥! 도대체 무엇으로 만든 건지, 어떻게 만든 건지 너무나 궁금했던 그녀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이 책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책에서는 위에서 소개한 사진들처럼 세밀하고 심오한 예술 작품(?)이 아니라, 일반적인 요리에 응용할 수 있도록 흔한 재료로 손쉽게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들을 선보입니다. 냉장고 속 평범한 재료로 만들었지만 보기에도 예쁘고 맛까지 좋은 멋진 한 끼 식탁, 상상만 해도 정말 즐겁지 않나요?

 

 

이 비숑은 과연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정답은 책 속에...

 

이제 단 한 끼를 먹어도 나를 위한 밥상을 특별하게 장식해 보세요. 간편하게 한 그릇으로 만들어 먹는 덮밥과 한입에 쏙 집어넣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주먹밥, 맛과 멋을 모두 살린 채소 요리, 빵과 면을 활용한 귀염뽀짝한 음식, 손님이 왔을 때 내놓기 딱 좋은 가볍고 깜찍한 디저트까지... 이렇게 다양하고 알찬 메뉴를 이 책 한 권에서 모두 소개해 드려요. 예쁜데 활용도까지 높은 요리들로 한 끼 밥상의 가심비를 더욱 낙낙하게 채울 수 있어요.   

 

《시바테이블》 7월 26일 전격 출간 예정

 

나를 위한 요리는 물론, 손님이 왔을 때 초대상으로, 아이의 도시락으로, 인스타그램 게시용으로 어디 하나 손색없는 레시피 북! 《시바테이블》이 있다면 이제 여러분의 식사 시간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이제 혼자서도 대충 해먹지 말고 한 끼를 먹어도 예쁘고 맛있게, 가심비 있게 챙겨 드세요.  

 

 

《시바테이블》을 꼭 사야 하는 이유!  

  • 맛있는가? YES 
  • 만들기 쉬운가? YES 
  • 자랑할 수 있는가? YES 
  • 사진이 잘 나오는가? YES 
  • 재료가 비싸지 않은가? YES 

 

《시바테이블》 출간 기념 이벤트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시바테이블》 구매 시, 서점별 선착순 한정 사은품을 드립니다.
(사진을 누르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예약판매일부터 온라인 교보문고 / YES24 / 알라딘에서 진행됩니다. 
*사은품은 주문 과정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은품 선택 시 포인트가 자동 차감됩니다. 
*서점별로 사은품 종류가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점별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