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그런 날 있잖아 스프링 부트를 배우고는 있지만 무작정 실전에서 써보고 싶은... 그런 날

자바 프레임워크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프링 부트지만, 스프링 부트 기초 지식 또는 쏟아져 나오는 최신 기술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면 무작정 실전에서 쓸 때 머뭇거리게 되죠. 여기, 초중급 스프링 부트 개발자분들을 위해 풍부한 실무형 예제가 포함된 책을 준비했습니다.

이 책은 스프링 부트의 기본 개념부터 다양한 기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고급 개념까지 알려주며, 코틀린, GraalVM 스프링 네이티브 이미지, GraphQL, 해시코프 볼트, 다중 인증 같은 최신 기술도 함께 다루므로 이미 스프링 부트 애플리케이션 개발 경험이 많은 시니어 개발자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스프링 부트를 배우고자 하는 개발자나 스프링 부트 지식을 재정비하려는 개발자 모두에게 가치 있는 책이란 말이죠!

이 책은 옮긴이 오명운 님이 원서보다 나은 역서를 만들기 위해 아주아주 공들여 번역해주신 책입니다. 국내 독자에게 필요한 내용인데 원서에 없다면 직접 캡처를 하고 추가로 집필까지 해주셨답니다. 원서와 비교하여 어떤 부분이 추가되었는지 찾아보셔도 좋습니다!(이미 주석으로 표시는 해놓았습니다만...)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방향을 제대로 정하지 않고 길을 찾아낼 수는 없는 법이다. 《실전 스프링 부트》는 내게 희망을 안겨줬다. 이 책 덕분에 서버 애플리케이션 확장과 서비스 배포 시 항상 뒤따라오는 현기증을 피할 수 있게 됐다. 알찬 내용으로 가득 찬 이 책을 읽으면 애플리케이션 구축 업무에 바로 뛰어들 수 있을 것이다. 먼저 기초를 빠르고 단단하게 다질 수 있고, 읽다 보면 어느새 무언가를 만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무언가를 배우는 데는 이보다 좋은 방법이 없을 것이다.

_ 조시 롱(Josh Long) 
VM웨어 탄주 소속 스프링 개발자 애드버킷

 

■ 미리보기(차례, 옮긴이 머리말, 베타리더 후기, 추천 서문(조시 롱), 이 책에 대하여, 1장 일부, 2장 일부)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