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평범한 내가 알고 보니 캐릭터 이모티콘 마스터

단순한 캐릭터로도 이모티콘이 승인되는 이유가 있다?

읽으면 용기가 샘솟는 생생한 실전 승인 전략을 소개합니다.

 

안정적인 부수입을 목적으로 이모티콘 제작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수요가 많은 만큼 이모티콘 승인 전략을 다룬 강의와 책은 제법 많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책으로 정말 '부수입'만을 목표로 이모티콘에 도전했다면, 치열한 경쟁으로 반복되는 '미승인의 굴레'에서 금방 흥미를 잃어버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동기부여와 흥미를 유지하는 동력에는 조금 다른 관점이 필요합니다. 캐릭터 이모티콘은 단순히 '부수입'이 아니라 내가 만든 캐릭터를 세상에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채팅창에서 이모티콘 많이 쓰시나요?

 

더구나 캐릭터 이모티콘은 시리즈를 만들기에 편합니다. 캐릭터의 성격이 확실하게 설정되어 있으면, 채팅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대화를 구성하기에도 좋죠. 게다가 엄청난 그림 실력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평소에 공책 한편에 간단하고 귀여운 낙서를 끄적이는 취미가 있다면, 누구나 캐릭터 이모티콘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카카오톡, 라인 등 플랫폼에서 '승인'을 받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내 맘대로 그리는 캐릭터 이모티콘 with 프로크리에이트》는 지렁 작가가 자신의 단순한 캐릭터로 승인을 받은 핵심 노하우만 담았습니다. 이 정도만 알아도 충분할까? 더 공부하고 시작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근심은 사라집니다. 이 정도 노하우로 일단 시작해도 되니까요. 지렁 작가는 여러분이 이 책을 읽으며 '나도 당장 도전할 수 있겠다!'는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현직 이모티콘 작가 6인의 생생하고 솔직담백한 인터뷰도 담았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 일상에서 영감을 얻고 귀여운 캐릭터를 그리면서 '뭐야, 이모티콘 만들기에 정해진 공식은 없구나!'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캐릭터와 함께 이모티콘 작가로 데뷔하세요!

 

 

여러분을 위한 책입니다!

  • 그림을 그려서 프리랜서가 되는 방법이 궁금하다.
  • 승인된 캐릭터 이모티콘 작가의 노하우가 알고 싶다.
  • 캐릭터 이모티콘을 만들고 싶은데 뭐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   
  •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앱을 활용한 생산적인 취미 생활을 원한다. 
  • 내가 만든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인스타툰 등으로 캐릭터 브랜딩을 하고 싶다.

 

 

■ 미리 보기(표지, 목차, 각 CHAPTER 일부, 뒤표지) 

 

■ 예약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 도서11번가 / 알라딘 / 예스이십사 / 인터파크 /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 포스트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트위터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