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프로그래머 창업의 꿈, 그 현실과 도전의 이야기

IT 회사 창업을 꿈꾸시나요? 직접 만든 프로그램으로 제품을 만들고,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하고 싶은가요? 누군가에게 지시받으면서 하는 개발이 아니라, 하고 싶은 개발만 하면서 살고 싶으신가요?
여기 프로그래머를 천직으로 삼아 자신의 일터를 직접 꾸린 한 사람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개발자 36년IT 회사 경영자 24년, 그 시간 동안 경험한 것을 아낌 없이 나누고자 글을 썼습니다.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 중!

 

저자는 처음부터 프로그래머를 꿈꾸지는 않았지만, 어쩌다 맡게 된 개발 업무가 적성에 딱 맞았고 한평생 코드 짜는 일에 몰두하며 살았습니다. 평생 직업으로 프로그래머가 괜찮겠다고 판단('그럭저럭 돈도 되고, 그냥저냥 폼도 나서?')한 그는 평생직장을 본인의 손으로 만들었습니다. 스스로 일군 일터에서, 마지막까지 키보드를 직접 두드리며 코드를 만지는 모습을 상상하면 장인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한 줄 한 줄 좋은 코드를 만들어 봅시다.

 

저자는 서두에 본인의 이야기를 '폼 나지 않는 이야기'라고 얘기합니다. 화려한 성공을 좇는 것이 아닌, 현실 속에서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큰 용기와 영감을 줄 것입니다. 《코딩도 하고, 사장도 합니다》를 통해 여러분의 창업 꿈을 구체적으로 그려보세요.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시작해봅시다.

 
앞으로 프로그래머로서 여러분의 삶에 펼쳐질 다양한 고민과 선택의 순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자의 끝나지 않은 꿈과 고민을 응원하면서, 
독자 여러분께 이 책을 추천합니다. 꼼꼼하게 세 번은 읽기를 바랍니다!
- 강성용, ‘함께 듣는 알람, 코알람’ 보통드 공동대표

 

 

 

■ 미리보기 추천사, 여는 글, 본문 일부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교보문고]  [도서11번가]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