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iOS 7, 핵심만 골라 배우자!

독자들로부터 검증받은 《핵심만 골라 배우는 iOS 5 프로그래밍》과 《핵심만 골라 배우는 iOS 6 프로그래밍》에 이어 7 버전 책이 곧 출간됩니다. 책 포맷은 그대로 살리고, 7 버전에 맞춰 기존 내용의 수정과 새 버전에 대한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좀 더 일찍 출간해야 했으나, 베타리더들로 하여금 출간 전 사전 검증 과정을 거치느라 예상 출간일보다 한 달 가량 늦어졌네요. 참고로, 제이펍에서는 이 책부터 앞으로 나올 모든 책에 베타리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혹시 있을 수 있는 오탈자는 물론이고, 예제 코드 테스팅, 모호한 문장 등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베타리딩을 한다고 해서 100% 완벽한 책이 될 수는 없겠지만, 기존 책들에 비해 조금이나마 오류가 적은 책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스프라이트 킷을 이용한 게임 개발과 UIKit 다이나믹스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기능들과 같은 iOS 7의 새로운 기능들을 설명하며, 데이터베이스 관리, 파일 핸들링, 앱 내 결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터치 스크린 관리, 제스처 인식, 멀티태스킹, iAd 통합, 소셜 네트워크 통합, 위치 관리 카메라 접근, 비디오 및 오디오 재생 지원 등과 같은 좀 더 고급 주제들에 대해서도 이해하기 쉬운 예제들로 빠짐없이 설명하고 있으니 최신 환경으로 앱 개발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출간 후에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고, 아래에 미리 살펴보실 수 있도록 샘플 파일을 올려드립니다. (차례와 옮긴이 머리말 등의 앞부속물, 본문 1장-10장) 


핵심만골라배우는iOS7프로그래밍_sample.pdf


예약판매 사이트(가나다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