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사 항해기

이 책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좀 전 강컴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묘한 생각을 주게 하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아래 그림은 오늘자 강컴 메인 페이지의 예약도서 코너에 있는 도서들을 캡처한 건데요, 왜 이게 저에게 묘한 생각을 들게 했을까요?

프로 ASP.NET MVC 프레임워크 : 김태용의 리눅스 셀 스크립트 : 능률적인 프로그래머


이 책들의 공통점은?


하나는 닷넷, 하나는 리눅스, 하나는 소프트웨어 개발쪽 책인데, 묘한 생각이 들게 하는 이유가 과연 뭘까요? ^^
최소한 제가 아는 공통점, 공통점이라고 하니 좀 그렇네요. 연관성이 두 개가 있습니다.


지금 갑자기 든 재미난 생각인데, 이 책들의 공통점을 맞추시는 분에게 10월에 출간될 [클라우드의 충격]이란 클라우드 컴퓨팅관련 책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맞춰주세요. 맞추시는 분에게는 메일이나 블로그 방문으로 연락을 취할 것이며, 틀리시는 분에게는 가차 없이 "땡"이라는 댓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


음.. '셋 모두 예약판매중인 도서다' 뭐 이런 식의 답변을 올리시는 건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