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간 전 책 소식

엑셀과 파이썬의 기묘하고 절묘한 조합!

최근 데이터 정리와 취합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엑셀과 파이썬!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엑셀의 데이터 분석 기능을 파이썬으로도 구현할 수 있음을 아시나요? 엑셀과 파이썬의 데이터 분석 과정과 결과를 비교 분석하여 좀 더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 업무를 할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하는 책에서 그 놀라운 비법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강 크로스!!

 

현지에서 여러 우수 도서상과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한 최고의 한 권!

 

(* 중국 현지 기준)

 

엑셀과 파이썬의 비교를 통해 데이터 분석을 한결 쉽게 접근합니다!
엑셀 기능과 파이썬 문법 설명이 아닌, 일반적인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설명합니다!

 

 

왜 엑셀과 파이썬을 비교하며 공부해야 할까요?

  • 하나만 가지고 할 때보다 훨씬 정밀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 각각의 장/단점을 커버하여 좀 더 효과적인 데이터 분석 작업이 가능하다.
  • 이를 통해 분석한 데이터를 좀 더 다양한 분야에 응용해 볼 수 있다.

이 책은 데이터 분석 업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엑셀의 기능을 확인하고 이를 파이썬에 적용해 파이썬과 대화하는 법을 학습하게 합니다. 또한 엑셀에 익숙하지 않거나 파이썬을 처음 배우는 학습자 모두에게 엑셀과 파이썬의 기초 지식을 전달하고, 편리하고 시각적인 데이터 관리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를 통해 엑셀의 단점을 파이썬으로 보완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게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나요? :)

 

이 책의 주요 구성

  • 입문편 - 주로 데이터 분석의 기초 지식을 소개. 데이터 분석의 정의와 필요성, 분석 대상, 일반적인 과정을 소개
  • 실전편 - 데이터 분석에 대한 전체적인 과정과 각 단계별 조작 및 엑셀과 파이썬을 통한 분석 방법
  • 심화편 - 실제 사례 소개 및 실제 업무에서 응용 가능한 파이썬의 사용 소개

 

부디 이 책으로 데이터 분석 전체 프로세스를 엑셀과 파이썬을 비교하며 경험해 보시고, 데이터 분석 전문가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 샘플 PDF(표지, 차례, 옮긴이 머리말, 추천사, 이 책에 대하여, 베타리더 후기, '쏙쏙 들어오는 인공지능 알고리즘' 지도, 1장 '데이터 분석 기초' 일부, 2장 '냄비 확인하기 ― 파이썬 기초 지식' 일부, 5장 '쌀과 야채 씻기 ― 데이터 전처리' 일부, 13장 '요리 가지런히 놓기 ― 데이터 시각화' 일부, 14장 '대표적인 데이터 분석 사례' 일부, 15장 'NumPy 배열' 일부)

sample_엑셀과비교하며배우는파이썬데이터분석.pdf
3.26MB

■ 도서구매 사이트(가나다순) 008a53

 

[교보문고]  [도서11번가]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예스이십사]  [인터파크]  [쿠팡]  

 

■ 제이펍 소식 더 보기(제이펍의 소통 채널에서 더욱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네이버 책  포스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